채팅
상호간에 소통이 가능한 최적의 통신망
소비자가 기업에 메시지를 전달하길 원할 때 소통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채팅은 관광, 의료, 금융 및 소매와 같은 산업 분야와 지원, 전자 상거래, 마케팅 및 영업 영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웹이나 회사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인스턴트 메시징 채널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값으로 공통된 요소를 불러옵니다.
직접 찾지 않아도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사를 통해 니즈를 파악하여 추출
채팅은 동기식과 비동기식으로 나눌 수 있는데, 동기식 채팅은 실시간 채팅을 규정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양식이다. 이 메시징은 전화 통화와 같은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제한되며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하고, 세션의 시작과 끝이 한정됩니다. 반면에 비동기식 채팅은 적당할 때 대화를 중지하거나 시작할 수 있는 채팅을 말하며 , 필요한 경우 대화를 실시간으로 진행할 수 있지만, 대개 사용자는 다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흔하게 가족 및 친구와 나누는 대부분의 대화는 비동기식으로 사용됩니다.
고객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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