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형(랜딩페이지)
마케터가 원하는 특별한 초점에만 집중적으로 맞춰져있는 사이트.
‘랜딩페이지’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랜딩페이지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 이는 유저들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이 특정 액션을 유도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의 목적을 달성을 위해 만들어지며 예를들어 일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팝업을 띄우는 것처럼 랜딩페이지는 좀더 자세하고 간결하게 만들어지는 홍보용 페이지이다. 마케터가 원하는 특별한 초점에만 집중적으로 맞춰져 있도록 제작됩니다.
사용자에게 특정 액션을 유도하는 페이지이며, 소비자가 검색엔진이나 광고 등을 통해 처음으로 보게 되는 페이지이기 때문에, 랜딩(Landing:착륙) 페이지라고 합니다.
유입된 고객들에게 제품/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주고, 소비자의 니즈를 자극하는 일을 하고 결국 이것은 고객에게 원하는 액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는 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내에 삽입될 내용은 고유 가치 제안(UVP)을 강조하는 것이 주가 되어야 하며, 소비자가 짧은 시간안에 여러분의 제안을 가치있다고 느끼기 위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가독성있게 쉽고 핵심적인 말로 내용을 구성해야합니다.
특장점
단시간에 고객의 유입을 이끌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나로 마케팅 효과 탁월
전환율 분석을 통해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핵심 되는 내용만 표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빠른 홍보효과를 줍니다.
고객사례
디몬스터솔루션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